학교인쇄통 전체상품 메뉴

고객센터 - 자주묻는Q&A

- 먼저 견적서 작성하기에서 견적를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에 견적 승인을 처리하여 드립니다.

- 견적 승인이 완료되면 마이페이지의 나의 견적/결제/배송 내역에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
- 결제방식에는 신용카드, 실시간 계좌이체, 가상 계좌이체 및 무통장 입금이 있습니다.

- 원하시는 방식으로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
- 무통장 입금시에는 담당자가 입금 확인이 완료되어야 결제 완료 처리가 됩니다.

- 결제하신 내역은 마이페이지의 나의 결제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검색
게시판 전체검색